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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이용약관

서비스이용약관

1(목적)

본 약관은 ()아이에프티(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이하 "사이트")라 하며, 사이트를 통해 학교천국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이를 이용하는 이용자 (이하 회원)의 이용조건 및 제반 절차,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사이트"라 함은 회사가 이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제작, 운영하는 사이트를 말합니다. 현재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의 접속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www.학교천국.kr

2.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를 통해 개인이 구직, 교육 등의 목적으로 등록하는 자료를 DB화하여 각각의 목적에 맞게 분류 가공, 집계하여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와 사이트 등에서 제공하는 모든 부대 서비스를 말합니다.

3. "이용자"라 함은 학교천국 본 약관에 따라 서비스를 받는 회원(개인회원 및 업체회원 포함)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4. "회원"이라 함은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서비스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아래의 사람을 말합니다.

-개인회원: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동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여 이용자 ID를 부여받은 개인을 말합니다.

5. "ID" 또는 "회원 ID"라 함은 회원 식별 및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이용자가 동일 이용자 임을 확인 후, 1개의 ID가 부여되며, 중복 가입은 되지 않습니다.

6. "비밀번호"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사람이 회원 ID를 부여받은 자와 동일인임을 확인하고 자신의 비밀 보호를 위해 회원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 그리고 특수문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7. "포인트"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회사가 정한 포인트 정책에 따라 개인회원에게 적립되어 결제수단으로 이용 가능한 포인트입니다.

3(약관의 명시와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초기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공지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로부터 최소 7일 전(약관의 변경이 회원에게 불리하거나 회원의 권리·의무의 중요한 변경의 경우 최소 30일 전)부터 사이트 등의 초기화면 공지사항 또는 이메일 등을 통해 사전 공지합니다.

4. 회원은 변경된 약관의 적용을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지 15일 이내에 변경 약관 적용에 대한 거부 의사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만약, 회원이 변경 약관 적용에 대한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고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이 변경 약관 적용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5. 회원이 변경 약관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현재 이용중인 유료 "서비스"의 이용이 종료될 때까지 기존 약관을 적용하거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4(약관 외 준칙)

1. 본 약관에서 규정하지 않은 사항은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 보호법,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의 관계법령에 따라 규율됩니다.

2. 회원이 회사와 개별 계약을 체결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개별 계약을 우선합니다.

5(서비스 이용 계약의 성립)

1. 회사의 서비스 이용계약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의 본 약관과 개인정보취급방침의 내용에 대한 동의 및 이용신청(회원가입 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됩니다.

2.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회원가입 신청 시 사이트 등의 회원 가입 화면 중 동의함버튼을 누르면 본 약관과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충분히 읽고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3. 1항의 승낙은 이용신청자가 회원가입 신청 작성 후 회사가 사이트 등에 안내 및 전자메일로 이용신청자에게 통지함으로써 이루어지고, 이러한 승낙의 통지가 이용신청자에게 도달하면 이용계약이 성립됩니다.

6(서비스 이용신청)

1. 학교천국 회원으로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본 약관 및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에서 정한 필수 수집항목 등에 기재된 정보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2.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개인회원 가입 신청 시 반드시 휴대폰 번호 인증을 거쳐야 하며, 회사에서 요청하는 필수 수집항목(이름, 이메일, 주소 등)을 기록하여 신청합니다.

3.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업체등록 신청 시 반드시 본인인증 방식(휴대폰 인증, 아이핀 인증)을 선택하여 인증을 거쳐야 하며, 회사에서 요청하는 필수 수집항목(회사명, 주소, 주콘텐츠 등)을 기록하여 신청합니다.

4. 회사는 회원에게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회원가입, 본인확인, 가입의사 및 서비스 이용의사 확인, 부정이용방지, 서비스 제공 등 민원처리, 경품지급 등을 위하여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할 수 있으며, 그 외 사항은 추가 수집요청 할 수 있습니다.

7(이용신청의 승낙과 제한)

1. 회사는 전조의 규정에 의한 개인회원 이용신청자에 대하여 업무 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는 원칙적으로 접수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2. 회사는 아래사항 중 어느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신청자의 개인회원 서비스 이용신청을 승낙하지 않습니다. 개인회원 가입 후 해당 사실이 밝혀진 경우, 회사는 해당 개인회원 ID를 삭제하거나 개인회원을 강제탈퇴 조치하며, 필요할 경우 관계법령에 따른 형사처벌이나 행정제재를 위한 법률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하여 신청한 경우

이용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3. 회사는 아래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개인회원 서비스 이용 신청에 대하여 승낙제한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다.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기타 회사의 사정(회사의 귀책사유 있는 경우도 포함)으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4. 회사는 전조의 규정에 의한 업체회원 이용신청자에 대하여 업무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는 원칙적으로 접수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5. 회사는 아래사항 중 어느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신청자의 업체회원 서비스 이용신청을 승낙하지 않습니다. 업체회원 가입 후 해당 사실이 밝혀진 경우, 회사는 해당 업체회원 ID를 삭제하거나 업체회원을 강제탈퇴 조치하며, 필요할 경우 관계법령에 따른 형사처벌이나 행정제재를 위한 법률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업체회원 가입 신청 시에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경우

업체회원 가입 신청 시에 업체명 또는 사업자등록번호를 실제와 다르게 기재하거나 기타 업체회원 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경우

회사가 업체에 증빙 자료 제출을 요구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합리적 이유 없이 이에 응하지 아니한 경우

소정의 증빙 자료를 제출함에 있어 허위의 내용이 기재된 자료, 위조 또는 변조된 자료를 제출한 경우

서비스 부정이용행위를 하여 서비스 이용 정지 또는 강제 탈퇴 등의 제재조치가 있었던 경우

회사가 서비스 부정이용 행위에 대한 제재조치를 취하기 전 이를 회피하기 위해 탈퇴하였던 경우

6. 회사는 아래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업체회원 서비스 이용 신청에 대하여 승낙제한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기타 회사의 사정(회사의 귀책사유 있는 경우도 포함)으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8(서비스의 내용)

회사는 개인회원에게 아래사항에 해당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1. 업체회원의 정보검색을 위한 업체정보 등록 서비스

2. 업체문의 서비스

3. 구인/구직과 관련된 제반 서비스

4. 교육과 관련된 제반 서비스

5. 회원의 교류와 소통에 관련된 커뮤니티 서비스

6. 자료거래에 관련한 서비스

7. 기타 회사가 추가 개발하거나 제휴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회사는 업체회원에게 아래사항에 해당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1. 업체 등록·공고 및 기타 광고 서비스

2. 온라인 문의 서비스

3. 업체 열람 서비스

4. 업체정보 서비스

5. 회원의 교류와 소통에 관련된 커뮤니티 서비스

6. 자료 활용에 관련된 서비스

7. 기타 회사가 추가로 제공하거나 타사와의 제휴 등을 통해 업체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정보 관련 서비스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내용의 추가 또는 변경으로 인하여 회원의 권리·의무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경우, 회사는 추가 또는 변경된 서비스 내용을 그 적용일로부터 30일 전에 공지합니다.

 

9(업체정보 및 공고 등록)

1. 업체회원은 정보를 원하는 개인회원이 업체정보를 열람한 후 해당 업체에 대해 정확히 판단할 수 있도록 업체정보를 사실과 다름없이 정확하게 기재하여야 합니다. 업체정보를 사실과 다르게 기재한 업체회원은 이로 인하여 발생한 모든 문제에 대하여 전적인 책임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2. 업체회원은 절차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 4, 직업안정법 제 34조 및 동법 시행령 제 34조에 의하여 금지되는 거짓 광고를 등록해서는 안 됩니다. 거짓 업체정보를 등록한 업체회원은 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 16조에 의해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을 받을 수 있습니다. 회사는 거짓 정보를 등록한 업체회원을 직권으로 고발할 수 있습니다.

3. 2항에 따라 금지되는 거짓 공고는 아래사항과 같습니다.

작성자가 제시한 업체 정보, 주콘텐츠 등이 실제와 현저히 다른 공고

사회 미풍양속에 해가 되는 선정적인 광고 및 기타 중요 내용이 사실과 다른 공고

거짓 공고를 목적으로 구인자의 신원 (업체명 또는 성명)을 표시하지 않는 공고

4. 업체회원이 등록한 업체정보 공고가 제 31호 내지 6호를 위반한 것으로 인정될 경우, 회사는 해당 공고의 게시를 중단하거나 삭제하는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업체회원은 회사 및 개인회원에 대한 관계에서 제 31호 내지 6호의 위반으로 발생할 수 있는 민·형사상 책임을 전적으로 집니다.

5. 회사는 업체회원이 등록한 업체정보를 회사가 정한 방법에 의해 노출할 수 있으며, 지정된 마감기간이 지난 공고를 임의로 마감시킬 수 있습니다.

10(제휴를 통한 서비스)

1. 회사는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 편의 및 품질 제고를 위해 업체회원이 사이트 등에 등록한 업체정보에 더하여 회사와 협력 또는 제휴관계에 있는 업체정보 제공업체(이하 제휴업체”)를 통해 확보한 추가 업체정보를 이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휴업체로부터 적법하게 취득한 비회원의 업체정보를 사이트 등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업체회원의 동의를 얻어 업체회원이 등록한 업체정보를 제휴업체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의 동의를 얻어 회사와 제휴관계를 체결한 여타 인터넷 웹 사이트 또는 신문, 잡지 등의 오프라인 매체(이하 제휴매체”)를 통해 사이트 등에 등록된 업체회원의 업체정보 가 열람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업체회원에게 사이트 등에 등록한 업체정보가 제휴업체에 제공되거나 제휴매체에 등록될 수 있음을 사전 고지하고 이에 대한 동의를 받아야하며, 제휴업체 및 제휴매체 전체 목록을 사이트 등에서 상시 열람할 수 있도록 게시합니다.

6. 회사가 제휴업체 및 제휴매체를 추가 또는 변경할 경우에는 7일 전부터 사이트 등의 공지사항 또는 이메일을 통해 통지합니다.

7. 업체회원은 제휴업체 및 제휴매체의 추가 또는 변경 통지일로부터 15일 이내에 추가되는 제휴업체 및 제휴매체에 대한 업체정보의 제공 또는 등록에 관하여 거부 의사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업체회원이 위 기간 동안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을 경우에는 이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8. 업체회원이 제 7항에 따라 추가 또는 변경된 제휴업체 및 제휴매체에 대한 업체정보의 제공 또는 등록 거부 의사를 표시한 경우, 회사는 추가 또는 변경된 제휴업체 또는 제휴매체에 해당 업체회원의 업체정보를 제공하거나 등록하지 않습니다.

11(유료 서비스 이용 요금)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을 위한 업체회원 가입과 업체정보 등록은 유료입니다. 사이트 등에 방문한 이용자에게 자신의 정보를 보다 효과적으로 노출시키기 위한 유료 광고·공고상품(최우선 노출, 최다노출 등)과 유료 이력서 열람 서비스 및 기타 일부 서비스는 종류에 따라 차등을 두며, 이에 대한 금액은 해당 페이지 내 별도로 공지합니다.

2. 회사는 유료 광고·공고상품 및 제반 유료 서비스의 이용요금을 사이트 등에 게시하여 공지합니다. 업체회원이 유료 광고·공고상품 및 제반 유료서비스를 구매할 경우, 회사는 개별계약을 체결하여 시스템투자·마케팅·매출증대·서비스 활성화 등의 목적으로 공지된 이용요금을 변경하여 판매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유료 광고·공고상품 및 제반 유료 서비스 이용 요금을 이 변경되는 경우 변경된 금액 적용일 최소 7일전(금액의 변경이 회원에게 불리한 경우에는 30일전)부터 사이트 등의 초기화면 공지사항 또는 이메일 등을 통해 업체회원에게 사전 공지하여야 합니다.

4. 다만, 변경 이전에 적용 또는 계약한 금액은 소급하여 적용하지 아니합니다.

12(서비스의 요금의 환불)

업체회원은 다음의 경우에만 유료서비스 이용금액에 대해 환불처리 할 수 있습니다.

 

1. 입금이 완료된 이용자도 서비스 제공 전에는 환불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단 예약 형태의 서비스 이용 요금에 대해서는 해당 서비스 정책에 준하여 처리됩니다.

2. 광고 상품 요금에 대해서 서비스의 시스템상의 장애로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한 경우 잔여기간을 연장합니다.

3. 서비스 이용 요금이 과입금된 경우 이용자의 요청에 따라 해당 금액만큼 환불되거나 적립금으로 충전 처리합니다.

13(서비스 이용 시간 및 제공 중지)

1. 회사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만, 일부 서비스의 경우 그 종류나 성질을 고려하여 별도로 이용시간을 정할 수 있으며, 회사는 그 이용 시간을 회원에게 사전 공지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업데이트나 정보 가공, 자료의 갱신을 위한 시스템 유지·보수 작업, 시스템 장애 해결을 위한 보수작업, 정기 PM 작업, 시스템 교체 작업이 필요하거나 회선 장애 등 서비스를 중단할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한 경우,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계획된 작업의 경우 서비스 중단 시간과 작업 내용을 사전에 공지하되, 우발적 장애 발생 등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 한하여 그 내용을 사후에 공지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아래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설비의 보수 등 회사의 필요에 의해 사전에 회원들에게 공지한 경우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 제공을 중지하는 경우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에 의해 서비스 제공이 객관적으로 불가능한 경우

4. 2항 내지 3항의 경우, 회사는 기간의 정함이 있는 유료 광고·공고상품 또는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는 업체회원에게 서비스 제공이 중지된 기간만큼 이용기간을 연장하고, 업체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별도의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14(서비스 정보의 제공 및 기타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회원이 수신동의한 경우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개선을 위해 필요한 사항을 알리거나 각종 상품·서비스 소개, 홍보 등을 위한 정보를 우편물, 이메일이나 어플리케이션 푸쉬 알림, 모바일 장치, IoT 등 신종 기술 및 기기를 이용한 방법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사이트 등에 기타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으며, 회원이 수신동의한 경우 우편물, 이메일이나 어플리케이션 푸쉬 알림, 모바일 장치, IoT 등 신종 기술 및 기기를 이용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기타 광고 등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사이트 등에 게재되어 있는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해 회사의 고의·중과실로 인한 경우가 아닌 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사이트 등에 노출되는 광고 게재에 대해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15(자료 내용의 책임 및 활용과 회사의 정보 수정 권한)

1. 개인회원의 경우, 게시물이란 기타 사이트 등에 게시한 일체의 게시물을 의미합니다.

2. 업체회원의 경우, 게시물이란 회원이 등록한 업체정보와 기타 사이트 등에 게시한 일체의 게시물을 의미합니다.

3. 회원은 자료 내용 및 게시물을 사실에 근거하여 성실하게 작성해야 하며, 만일 자료의 내용이 사실이 아니거나 부정확한 경우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4. 모든 게시물의 작성 및 관리는 회원 본인이 하는 것이 원칙이며, 3자를 통해 위탁 또는 대행 관리를 하더라도 게시물 작성 및 관리에 관련된 일체의 책임은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회원은 주기적으로 작성된 게시물을 확인하여 정확한 내용이 포함될 수 있도록 수정·변경하는 등 일체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5.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 내용에 오·탈자 또는 사회적 통념에 어긋나는 문구가 있을 경우, 회사는 사전 고지 없이 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6.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에 대하여 제 3자로부터 허위사실 및 명예훼손 등으로 삭제요청이 접수된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사전 통지 없이 해당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으며, 회원에게 해당 게시물의 삭제 사실 및 사유를 사후 통지합니다.

7. 회원이 작성한 정보는 회원의 동의를 얻어 활동, 통계 등 학교천국 운영 서비스에 활용될 수 있으며 언론 매체에 배포될 수 있습니다.

16(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본 약관에서 정한 내용에 따라 서비스를 안정적·계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 서비스 이용이나 운영과 관련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회사는 이를 지체없이 처리하여 그 결과를 회신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다만, 불만사항 내용 확인 및 경위 파악, 접수 내용 처리 등에 상당한 시간이 소요될 경우, 회사는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3. 회사는 유료 결제와 관련한 결제사항 정보를 관련 규정에 의하여 5년간 보존합니다.

4. 회사는 서비스에 관련된 설비를 항상 운용할 수 있는 상태로 유지·보수하고,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지체 없이 이를 수리·복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5. 천재지변 등 예측하지 못한 일이 발생하거나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하여 서비스가 중단될 경우, 이에 대한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으나, 자료의 복구나 정상적인 서비스 지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의무를 집니다.

6. 업체회원이 노출하는 정보는 업체회원의 동의를 얻어 사이트를 방문한 방문자에게 모두 공개함을 원칙으로 하며 회사는 공개기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 일부 항목에 대해 업체회원이 비공개 설정을 한 경우에는 회사는 해당 항목에 대해서 비공개를 할 의무가 있습니다.

7. 회사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에 따라 회원의 명시적인 사전 동의를 받지 아니하고 회원에게 전화, SMS, 이메일 등으로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17(회원의 의무)

1. 회원은 관계법령과 본 약관의 규정,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거나 회사의 명예 또는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2. 회원이 신청한 유료 광고·공고 또는 유료 서비스는 등록 또는 신청과 동시에 회사와 채권, 채무 관계가 발생하며, 회원은 이용요금을 지정된 납기일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3. 회원이 결제 수단으로 신용카드를 사용할 경우 비밀번호 등 결제정보 유실 방지는 회원 스스로 관리해야 합니다. 다만, 사이트의 결함에 따른 결제정보 유실의 발생에 대한 책임은 회원이 부담하지 않습니다.

4.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배포, 전송, 출판·방송 등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5. 회원은 가입 시 부여된 아이디와 비밀번호의 부정사용, 관리 소홀 등에 대한 결과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은 자신의 아이디나 비밀번호가 타인에 의해 부정사용 된 사실을 발견한 경우, 즉시 회사에 알려야 합니다.

6.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아래사항의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다른 회원의 아이디를 부정 사용하는 행위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해킹행위 또는 바이러스 유포 행위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계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다고 판단되는 행위

사이트의 정보 및 서비스를 이용한 영리 행위

그밖에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거나 관계법령에 위반하는 행위

7. 회사는 업체회원 자격 보유 여부를 확인하기 위하여 업체회원에게 사업자등록증의 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업체회원은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회사의 증빙 자료 제출 요청에 상당기간 동안 응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 이용중지, 강제탈퇴, 재가입 제한 조치 등의 제재조치를 받게 됩니다.

8.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18(적립금의 적립 및 이용)

1. 적립금은 유료 광고·공고상품 또는 유료 서비스의 구매, 이벤트, 프로모션 기타 고객 보상 등의 사유로 적립됩니다. , 동일한 업체회원이 두 개 이상의 아이디를 사용할 경우 특정 아이디로 적립금을 통합하여 적립하거나 사용할 수 없습니다.

2. 업체회원이 적립한 포인트는 사이트 등에서 유료 광고·공고상품이나 유료 서비스 결제 시 1원 당 1원의 가치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합니다. , 포인트는 현금으로 출금될 수 없습니다.

3. 포인트는 5,000원 이상부터 1,000원 단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4. 포인트 적립 시 별도의 유효기간을 정한 바가 없으면 적립일로부터 1(365)의 유효기간을 가지며, 별도의 유효기간이 설정된 경우 그 기간에 따릅니다.

5. 포인트를 이용하여 결제한 유료 광고·공고상품 구매나 유료 서비스 이용을 해제, 해지 또는 취소할 경우, 업체회원은 당시 사용한 포인트를 재적립 받을 수 없습니다.

6. 포인트의 이용은 회사 정책에 따라 유료 광고·공고상품이나 유료 서비스별 적립기준, 적립률, 사용조건 및 제한 등이 달라질 수 있으며, 회사는 이의 변경 내용 적용일 30일 전까지 업체회원에게 사전 공지합니다.

7. 1항의 적립 사유가 해제, 해지 또는 취소되었을 경우, 회사는 해당 사유로 업체회원에게 적립된 포인트를 회수하며, 회수할 포인트가 없을 경우 최종 환불금액에서 차감합니다.

8. 포인트의 소멸

포인트는 소멸 예정일시가 가까운 포인트부터 순차적으로 소멸됩니다.

소멸 사실은 회사가 공지사항, SMS, 알림톡, 이메일 중 선택하여 통지합니다.

소멸되는 포인트는 다른 아이디 또는 재가입한 아이디로 이관 사용할 수 없습니다.

두 개 이상의 아이디를 사용할 경우, 하나의 아이디로 포인트를 합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19(서비스 이용계약 해지/서비스 중지 및 자료삭제)

1.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로그인 이후 회원정보수정 안에 있는 회원탈퇴를 이용해 해지 신청을 해야 하고, 회사는 즉시 가입해지(회원탈퇴)에 필요한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2.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한 경우, 회사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정보를 파기합니다. 다만, 각 아래사항에 해당하는 경우는 보유 목적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관련 법령 및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 정보를 보유할 수 있는 경우

회원이 회사의 제재조치를 회피하기 위하여 서비스 이용계약 해지를 신청한 것으로 판단되어 재가입 방지에 필요한 회원의 정보를 보관하는 경우

3. 해지와 동시에 회원의 모든 권한과 포인트는 소멸되고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처리합니다.

4. 회원이 제 18조 내용을 위반하고 이를 소정 기간 내에 해소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사전동의 없이 서비스 이용계약 해지/서비스 중지 및 자료삭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5. 아래사항에 해당하는 개인회원의 경우, 회사는 개인회원에게 사전 동의 없이 서비스 이용계약 해지/서비스 중지 및 자료삭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회원의 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하지 않은 경우

규정한 유료서비스 이용 요금을 납부하지 않은 경우

본 서비스 목적에 맞지 않는 분야의 정보를 활용하여 사회적 물의가 발생한 경우

회원이 등록한 정보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조작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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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아래사항에 해당하는 업체회원의 경우, 회사는 업체회원에게 사전 동의 없이 서비스 이용계약 해지/서비스 중지 및 자료삭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회원의 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하지 않은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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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서비스 목적에 맞지 않는 분야의 정보를 활용하여 사회적 물의가 발생한 경우

회원이 등록한 정보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조작된 경우 또는 사업자등록증에 나타난 정보와 회원가입 시 입력한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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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사, 지점, 영업소 등의 경우 구체적인 지사, 지점, 영업소 명칭을 사용하지 않고 업체명을 등록했거나 지사, 지점, 영업소의 사업자등록번호가 별도로 있음에도 불구하고 본사의 사업자등록번호로 업체회원 가입을 한 경우

업체회원 가입 또는 공고 등록 시, 본 서비스에서 안내하는 방법으로 가입하지 않았거나 등록하지 않은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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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 작성자가 제시한 직종, 업무내용, 근로조건 등이 실제와 현저히 다른 경우

모집요강에 적합한 업직종 분류를 지정하지 않은 경우

불건전한 내용의 유흥업소 공고를 등록한 경우

개인회원의 피해사례(개인회원이 부적절한 정보를 통해 피해가 발생한 경우, “업체회원이 관계법령을 위반하여 피해가 발생한 경우 등)가 접수된 공고의 경우

임금체불로 근로감독원에 진정서가 접수되거나, 관계 당국에 고소·고발되어 있는 업체(, 업체의 임금체불 해소가 입증되면 확인 후 서비스 이용 가능)

기타 본 서비스의 명예를 훼손한 경우

7. 회사는 제한된 회원이 다시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일정기간 그 승낙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8. 회사는 서비스의 게시물 또는 내용물이 규정에 위반되거나 회사 소정의 게시기간을 초과하는 경우 사전 통지나 동의 없이 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9. 회원의 휴면 계정 상태

회원이 선택한 개인정보 보유기간(1, 3, 5, 회원탈퇴시)동안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 해당 회원의 아이디는 휴면아이디가 되어 회원 로그인을 비롯한 모든 서비스에 대한 이용이 정지되고, 회사는 휴면아이디의 개인정보를 다른 아이디와 별도로 관리합니다.

회사는 휴면아이디 처리 30일 전 이메일, 서면, SMS, 사이트 공지 중 하나의 방법으로 사전 안내를 하고, 다시 이메일, 서면, SMS, 사이트 공지 중 하나의 방법으로 서비스 이용중지에 대하여 안내하게 됩니다. 회원은 휴면 아이디의 해지를 위한 본인확인 절차를 거쳐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고, 회사는 서비스 이용이 중지된 휴면 아이디를 별도 관리합니다.

휴면계정으로 전환되고 사이트 등에 5년간 미접속 시, 서비스 미이용자는 휴면회원에서 탈퇴회원으로 전환됩니다. 탈퇴회원으로 전환됨과 동시에 서비스 미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모두 파기됩니다.

20(면책 및 손해배상)

1. 회사가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한 행위로 이용자에게 손해를 입히거나 기타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의 책임이 있는 사유로 인해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그 손해를 배상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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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회원이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한 행위로 회사 및 제 3자에게 손해를 입히거나 회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인해 회사 및 제 3자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 회원은 그 손해를 배상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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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양도금지)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22(허위 광고 경고)

1.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노력해야 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르고, 사이트에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고지합니다.

2. 허위 광고 또는 허위 조건을 제시한 자는 직업안정법 제 47조에 의해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을 받게 됩니다.

23(분쟁의 해결)

1.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해야 합니다.

2. 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회사와 회원 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이 제기될 경우, 민사소송법에 따른 관할법원을 제 1심 관할법원으로 지정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20827일부터 시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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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를 감지갈리시아어구자라트어그루지야어그리스어네덜란드어네팔어노르웨이어덴마크어독일어라오어라트비아어라틴어러시아어루마니아어룩셈부르크어리투아니아어마라티어마오리어마케도니아어말라가시어말라얄람어말레이어몰타어몽골어몽족미얀마어 (버마어)바스크어베트남어벨로루시어벵골의보스니아어불가리아어사모아어세르비아어세부아노세소토어소말리아어쇼나어순다어스와힐리어스웨덴어스코틀랜드 게일어스페인어슬로바키아어슬로베니아어신디어신할라어아랍어아르메니아어아이슬란드어아이티 프랑스 말아일랜드어아제르바이잔어아프리칸스어알바니아어암하라어에스토니아어에스페란토 말영어요루바어우르두어우즈베크어우크라이나어웨일즈어이그보어이디시어이탈리아어인도네시아어일본어자바어줄루어중국어(간체)중국어(번체)체와어체코어카자흐어카탈로니아어칸나다어코르시카어코사어쿠르드어크로아티아어크메르어키르기스어타갈로그어타밀어타직어태국어터키어텔루구어파슈토어펀자브어페르시아어포르투갈어폴란드어프랑스어프리지아어핀란드어하와이 사람하우사어한국어헝가리어히브리어힌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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